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드럽고 도톰한 포켓몬 3겹 화장지

by 제이준이papa 2024. 2. 7.
728x90
반응형

 

어린숨 포켓몬 화장지

이제 하다하다 포켓몬 화장지까지 사게 되네요.
아이들에게 화장실 가는 즐거움을 줄수 있겠죠?

저는 출이되자 마자 사전예약구매 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했나봐요.
지금 다시 들어가보니 가격이 올랐네요.

롤  25m(너비95mm) 화장지 30롤이 들어 있습니다.
무형광,무색소에 무향 이라니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죠.


포켓몬이 한창 유행일때 빵도  엄청 사먹고 빵안에 스티커모으기 바빳는데  여긴 스티커는 안들어 있네요ㅋㅋ   🤣🤣



캐릭터보는 재미도 쏠쏠하게
이브이,이상해씨 ,잠만보,뮤,피카츄,파이리 등등
10여종의 포켓몬 캐릭터가 화장지에 콕콕 ~


9종을 찾았는데 캐릭 하나는 뭘까요 ;;;🤔
다시 천천히 살펴 봐야겠네요.


3겹 엠보심 확인~
먼지날림 없고 보들보들 ~

3겹으로 두툼하지만 천연펄프라서 그런가요 ?
물에 스르르  녹아서
화장실 막힐 걱정도 없겠어요.

화장실 아니라도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포켓몬 엠보심 화장지
겹수 :3겹
펄프종류:천연펄프
무형광여부:무형광
길이:25m
총 수량:30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