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력하고 촉촉한 수분 진정 크림 클라낭스 아쿠아 크림 인 젤

by 제이준이papa 2024. 2. 19.
728x90
반응형

클라낭스
아쿠아 크림 인 젤 50ml

수부지 맞춤형 진정 수분 젤 크림
'수부지' 또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는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한 지성 피부로, 보통 '복합 지성 피부'로도 불립니다.


아벤느 온천수 스프레이가 매우 유명하고
아벤드 제품은 순하기로 유명해 온가족이 쓰기에도 좋답니다.

반질반질 ~ 요거트 뚜껑 따는 기분 ㅋㅋ  


전용스푼이 있어 깔끔하게 사용 가능 하답니다.

번들거림없고 깊은 수분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답니다.


3배 강력한 수분 진정효과가 바른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주어 피부의 붉은기도 감소 시켜준답니다.


산뜨한 수분크림으로 바르고 나서 끈적임 없이 촉촉해요. 작은 아이가 열이 많아 늘 볼이 건조하고 가려워 해서 살짝 발라주니 시원하다고 하네요.

환절기 속건조가 있다면 괜찮은 크림이네요.

전성분  공개되어 있고
검색 결과

클라낭스 아쿠아 크림 인 젤 성분 결과


주의성분 없이 보습이 강한 제품 맞네요.

여름철 열받은 피부에도 좋고 ,
건조한 계절에도 좋겠네요.
환절기 건조 피부 노화의 적 인 만큼  관리 잘 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